디어달리아, 참여형 기부 #하트포포 캠페인 연장 진행
디어달리아, 참여형 기부 #하트포포 캠페인 연장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1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동물시험법의 적극적인 도입과 지속적인 지원 위해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세계 비건의 달을 맞이하여 11월 한 달 동안 진행한 동물 사랑 캠페인 “하트포포 캠페인(HEART FOR PAW)”을 연장 진행한다.

디어달리아의 “하트포포 캠페인”은 크루얼티 프리 & 비건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동물 보호와 생태계에 어떤 변화를 주는지, 비건 뷰티의 가치와 영향력을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동물 실험을 대체하는 비동물 시험법의 적극적인 도입과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캠페인을 연장하기로 확정하였다. 

‘하트포포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동물 사랑을 표현하는 손하트 연출 사진 또는 영상을 #디어달리아 #하트포포 #HEART4PAW #DDCrueltyFree의 네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친구 3명을 태그하여 ‘하트포포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독려하면 된다.

디어달리아는 “하트포포 캠페인”을 통해 소셜미디어 포스팅 1개당 $1씩 국제 동물보호단체 ‘Humane Society International(HSI)’ 비 크루얼티프리(Be Cruelty-Free) 캠페인에 기부한다. HSI는 농장동물, 야생동물, 실험동물, 반려동물 분야에 걸쳐 모든 동물의 보호와 복지를 위해 캠페인, 입법, 정책, 교육 등의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비 크루얼티프리 캠페인을 통해 불필요한 화장품 동물실험을 금지하고 과학적으로 대체할 방안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디어달리아 박래현 대표는 "하트포포 캠페인은 전 세계 화장품 동물실험 금지를 지지하는 것만이 아니라 안정성 평가에 동물이 사용되지 않도록 대체 시험을 지원하고 차세대 과학 전문가를 위하여 트레이닝까지 진행하는 HSI를 후원한다”며, “디어달리아의 신념을 나타낼 수 있는 비 크루얼티프리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사람과 동물이 모두 행복한 세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디어달리아의 동물 사랑 캠페인 ‘하트포포 캠페인’ 관련 이벤트 소식 및 자세한 내용은 디어달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