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튜버 ‘레오제이’ 팬미팅 성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 팬미팅 성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1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레피(Surepi), '겟 리프 트윈 패드 팩’ 런칭 기념

약 4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Leo J, 레페리 소속)가 팬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는 시간을 보냈다.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는 ‘겟 리프 트윈 패드 팩’ 런칭을 기념해 해당 제품 뮤즈로 활동 중인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의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레오제이는 지난 7일 삼성동에 위치한 한 쿠킹 클래스 체험 공간에서 색다른 콘셉트의 팬미팅을 개최했다. ‘레오 키친(LEO KITCHEN)’을 타이틀로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의 모티브인 깻잎을 메인으로 하여 쿠킹클래스와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셰프의 모습으로 변하여 깜짝 등장한 레오제이는 “특별한 콘셉트로 진행되는 팬미팅인 만큼 많은 준비를 했다. 여러분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팬미팅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진행된 1부에서 레오제이는 쿠킹 클래스 타임으로 깻잎을 주재료로 깻잎 로제 파스타를 팬들과 함께 요리했다. 레오제이는 쿠킹 테이블 앞에서 팬들에게 직접 파스타를 만드는 과정을 설명하며 시범을 보이는 것은 물론, 팬들의 요리까지 도와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했다. 레오제이는 클래스 내내 시종일관 진지하게 임하면서도 가끔씩 허당미를 방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완성된 깻잎 로제 파스타와 사전에 준비된 깻잎 브루스케타를 함께 나누어 먹으며 저녁 시간을 보냈다.

2부에서는 팬들이 평소 레오제이에게 궁금했던 내용을 질문하고 대답하는 Q&A 코너가 진행됐다. 레오제이는 센스와 재치가 넘치는 솔직한 답변으로 입담을 뽐내며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질문을 빙자한 팬들의 소원도 쿨하게 들어주는 모습을 보여주며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레오제이는 팬미팅에 참석한 모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레오키친 앞치마, 크리스마스 트리, 레오제이 포스터 등 한정판 선물을 증정해 팬들의 기쁨을 더했다. 더불어 슈레피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에어팟, 레오키친 맨투맨, 슈레피 제품 등 레오키친 선물들을 제공했으며 레오제이 역시 자신의 애장품을 준비해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슈레피 관계자는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여 슈레피와 레오제이, 그리고 겟 리프 트윈 패드 팩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팬미팅을 준비하게 됐다”며 “추후 진행될 다양한 제품 및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슈레피가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은 진정, 쿨링, 수분감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패드 팩으로 패드와 팩으로 사용 가능한 투 웨이(two-way) 제품이다.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에 단독 입점해 있으며 10일부터 슈레피 공식 홈페이지에도 런칭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