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크리스마스 패밀리 세일
조성아뷰티, 크리스마스 패밀리 세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조성아뷰티 30주년 기념, 미리 고객 감사 행사
11일(수)~12(목) 이틀간 조성아뷰티 본사에서 진행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11일 수요일부터 12일 목요일까지 이틀간 두 번째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조성아뷰티의 크리스마스 패밀리 세일은 지난 여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세일 이벤트로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부터 연말을 위한 화려한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고도 유명한 조성아 뷰티의 제품들을 높은 할인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내년 2020년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이하는 조성아뷰티가 그동안 끊임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더욱 뜻 깊고 풍성하게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패밀리 세일은 12월 11일 수요일부터 12일 목요일까지 이틀간 강남구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본사 1층 쇼룸에서 진행되며, 조성아뷰티 전 브랜드 약 160개의 제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신제품인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와 ▲조성아22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라이너’, ▲16브랜드 ‘365 쿠션’, 베스트 셀러인 ▲16브랜드 ’16 아이 매거진’,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홈쇼핑 ‘완판템’인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및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메이크업 제품들을 최고 95%까지 파격적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조성아뷰티의 오벤져스로 선정된 이영자, 최화정, 김지우, 엄정화, 홍진경의 최애템 5종으로 이루어진 히어로 세트(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조성아22 ‘씨앤티 대왕쿠션’, 조성아TM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 조성아TM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정상가 대비 70% 할인하여 1일 한정 50세트 판매한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조성아뷰티가 지난 30년 동안 꾸준히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조성아뷰티를 지지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패밀리 세일을 준비했다. 특히 조성아뷰티 오벤져스로 선정된 셀럽의 특별 방문도 예정되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내년이 더 기대되는 조성아뷰티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