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랩&스킨그래머 ‘홀리데이 시크릿 박스’ 이벤트
스킨알엑스랩&스킨그래머 ‘홀리데이 시크릿 박스’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1일~31일까지 베스트셀러 및 인기 제품 구성

(주)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과 ‘스킨그래머’가 연말 연시를 맞아 ‘홀리데이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홀리데이 시크릿 박스’ 이벤트는 올 한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킨알엑스랩과 스킨그래머의 인기 상품들을 랜덤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성은 균일가 29,900원에 판매되며 기존 제품보다 최대 7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의 홀리데이 시크릿 박스에는 ▲마데세라 크림을 비롯해 ▲마데세라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마데세라 슬리핑 마스크 ▲마데세라 립밤 ▲워터풀 톤업 선쿠션 등이 다양하게 구성된다.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는 대표 제품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를 포함해 크림, 팩, 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된 최대 8만원 상당의 홀리데이 시크릿 박스를 선보인다.

한편 ‘홀리데이 시크릿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스킨알엑스랩은 마데세라 크림 1.5ml 3개와 마린 모이스처 딥에센스 1.5ml 10개, 마린 모이스처 휩클렌저 20ml를 제공하며, 스킨그래머는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와 크림 2ml를 각 3개씩 증정한다.

베이식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킨알엑스랩과 스킨그래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남은 2019년도를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준비하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각 브랜드 자사몰에서만 단독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과 혜택은 스킨알엑스랩과 스킨그래머 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