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일본 여성 소비자들도 인정
메디힐, 일본 여성 소비자들도 인정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2.10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日 최대 화장품 미디어 주관 어워드서 마스크팩 부문 2위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의 'N.M.F 아쿠아 앰플 마스크 JEX'가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사이트인 ‘앳코스메(@cosme)’의 ‘2019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마스크팩 부문에서 2위에 오르는 쾌거를 올렸다.

'앳코스메'는 약 360만 명에 달하는 다수의 충성도 높은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일본 대표 미용 사이트로 매 연말,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화장품에 점수를 매겨 순위를 발표한다.

앳코스메가 지난 3일 발표한 ‘2019년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에 따르면, 메디힐 'N.M.F 아쿠아 앰플마스크 JEX'는 회원들의 리뷰 및 평점, 브랜드 페이지 방문 수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마스크팩 부문 2위를 차지했다. 해당 제품은 'N.M.F(히알루론산나트륨)'와 ‘하마멜리스 물’을 함유,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충전하여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는 특징이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어떠한 광고나 프로모션 없이 순수하게 소비자 리뷰 만을 바탕으로 선정된 결과라 매우 기쁘다"며, "당사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은 만큼, 내년에는 반드시 1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현지에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