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랑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 최영하
  • 승인 2019.12.1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의 브랜드 아이텐티티 및 전 제품 체험 기회 제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파리의 중심부 샹젤리제 거리에 새로운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 했다.

역사적 명성을 가진 샹젤리제 거리에 오픈한 랑콤의 플래그쉽 스토어는 2층 규모, 총 300평방미터에 이르는 웅장한 공간으로, 랑콤의 세계를 온전히 보여 줄 수 있도록 브랜드 상징인 장미 꽃잎으로 꾸며졌다. 오프닝 행사 당일(한국 시간 12월 4일)에는 테일러 힐, 리사 엘드리지 등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함께 랑콤의 첫 파리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자리를 빛냈다.

랑콤의 파리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랑콤의 향수,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에 이르는 모든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한정판 컬렉션 및 기념품, 액세서리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1층에서는 랑콤의 숙련된 아티스트들에게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랑콤의 뷰티 테크놀로지 기술력을 담은 ‘쉐이드 파인더(Shade Finder)’ 기기를 통해 인공지능기술을 활용한 퍼스널 컬러 진단과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파운데이션 쉐이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쉐이드 파인더의 알고리즘은 실제 피부 톤으로 진행된 수만 건의 검사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매우 정밀한 시스템이다. 또한 스킨케어 진단 툴인 ‘유스 파인더(Youth Finder)’를 통해 스킨케어 루틴 체크와 피부 문제 진단 및 솔루션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랑콤의 플래그쉽 스토어는 방문객들에게 랑콤이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행복을 전달해주기 위해 프랑스를 대표하는 샹젤리제 거리에 오픈하게 됐다”며 “파리에 방문하는 누구라면 랑콤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더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