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태국 공식 런칭쇼 성료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태국 공식 런칭쇼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 방콕서 대대적 관심 속 론칭 행사 진행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가 지난 1130일 토요일 태국 방콕에서 공식 론칭 행사를 개최, 대대적 관심과 축하를 받으며 성료했다.

방콕에 위치한 시암센터의 멀티 뷰티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론칭 행사에는 태국 아이돌 및 방송인 등이 대거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약 1,000명 이상의 팬들이 몰리며 원더바스의 태국 론칭을 함께 축하하는 뜻 깊은 시간이 이어졌다. 공식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왓슨스 600개 매장, 이브앤보이 12개 매장과 더불어 뷰트리움 등 태국 내 대부분의 뷰티 편집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

아세안 2위의 경제대국인 태국은 최근 5년간 한국 화장품 수입율 32.8%라는 증가율을 보이며 빠르게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CSA코스믹의 글로벌영업본부 홍지완 본부장은 태국 여성분들이 메이크업을 잘 하시는 것처럼 세안도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친환경 성분을 이용해서 가장 피부 친화적인 클렌징을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었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의 경우 한번 세안만으로도 피부 케어와 동시에 세안까지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특징이다.”고 전했다.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정화, 딥클렌징, 영양 채움의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이 적용돼 클렌징 하면서 팩하고, 팩하면서 클렌징까지 할 수 있어 국내에서는 이미 센세이션을 일으킨 제품이다.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임상을 통과하였으며, 얼굴에 펴 바르는 순간 발생하는 미세한 거품이 얼굴이 쌓인 노폐물 등 외부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정화해주며 그린, 레드, 퍼플 3종으로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