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EXO와 콜라보레이션 한 윈터 스페셜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콜라보레이션 한 윈터 스페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0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털모자를 쓴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의 한정판 선봬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콜라보레이션 한 윈터 스페셜 에디션 ‘EXO 에디션 워터 틴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EXO와의 협업을 통해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 재밌는 소비를 찾는 '펀슈머(FunConsumer의 합성어)' 트렌드와 부합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EXO의 공식 로고가 부착된 털모자를 쓴 틴트 패키지는 귀여운 인형을 연상케 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EXO 멤버들의 사인까지 담겨 있어 소장가치를 더해주며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EXO 에디션 워터 틴트는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고 빠르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고발색 립 제품이다. 레드와 핑크, 오렌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매끄러운 발림성에 최적화된 형태의 팁 브러시가 매력적인 입술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슬림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용이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EXO 에디션 워터 틴트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입 시 ‘EXO 퍼퓸 포토 카드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퍼퓸 포토 카드는 종이 방향제로 EXO 멤버들의 멋진 사진은 물론 은은한 체리향을 선사해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