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첫 모델, 한혜진 미스트 세럼 영상 공개
달바(d’Alba) 첫 모델, 한혜진 미스트 세럼 영상 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적인 콘셉트…'세럼을 스프레이하다'

뷰티브랜드 달바(d’Alba)는 첫 브랜드 모델과의 진행으로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한혜진이 “세럼을 스프레이하다” 라는 타이틀로 전형적인 화장품 광고에서 벗어난 파격적인 콘셉트로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 ‘달바 미스트 세럼’을 소개한다. 공개된 광고 영상 속 한혜진은 시크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있으며, 톱모델 명성에 걸맞게 달바의 스테디 셀러 제품 미스트 세럼과 포즈만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달바 미스트 세럼은 화이트 트러플 세럼층과 식물성 오일층의 황금 비율로 사막보다 건조한 기내에서도 수분 증발 현상 없이 피부의 수분막을 생성해주는 미스트이다. 고농축 오일 세럼을 미스트 형태로 사용할 수 있어 토너, 세럼, 오일, 미스트 등으로 언제 어디서든 퀵하고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직접 모델 선정부터 광고 기획에 참여한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 모델 한혜진만의 카리스마와 당당한 이미지를 살려 보편적인 화장품 광고와 차별화된 강렬한 무드로 영상을 기획했다. 세럼을 스프레이 하다 . spray your beauty 라는 메시지처럼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머릿속에 각인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달바(d’Alba) 는 해외 선진 권역에서 활발한 수출과 면세점 추천템으로 자리 잡으며, 국내외 유통 채널을 강화하고 있으며, 롭스, 올리브영, 시코르 등 가까운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