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디베어, ‘카리트 크림’
페디베어, ‘카리트 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테놀, 알란토인, 시어버터 성분이 피부 보습 및 재생

70년 전통의 독일 프로페셔널 풋케어 브랜드 페디베어(PEDIBAEHR)에서 피부가 쉽게 트고 갈라지는 혹한기를 맞아 ‘카리트 크림(Karite Cream forte with Panthenol)’을 출시한다.

신제품 ‘카리트 크림’은 뒤꿈치가 깊게 갈라지고 굳은살이 많은 발(크랙힐)을 위한 발 전문 케어 크림이다.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과 알란토인,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재생을 도우며, 피부 보호막인 지질층을 강화해줘 발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유지해준다. 

페디베어 성기연 총괄이사는 “페디베어의 카리트 크림은 뒤꿈치가 갈라진 크랙힐 뿐만 아니라 건조해진 발, 손, 바디 모두 바를 수 있는 고보습 멀티 제품이다”며 “건조함으로 인한 갈라짐, 각질, 굳은살 등의 발 트러블이 고민인 겨울철, 페디베어와 함께 건강한 발로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페디베어의 ‘카리트 크림’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페디베어’는1949년 독일의 구스타브 베어가 만든 브랜드로,‘즉각적인 발 트러블 개선 효과’가 있어 발 관리 기술이 발달된 독일의 풋 살롱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어 문제성 피부 재생 및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발 각질 제거는 물론 스파, 손발톱 트러블 및 영양 케어 등 발 건강과 관련된 체계적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