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알뜰 쇼핑족 위한 ’리퍼 위크’ 실시
엘리닉, 알뜰 쇼핑족 위한 ’리퍼 위크’ 실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 브랜드몰에서 진행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리퍼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리퍼 위크’를 개최한다.

엘리닉 ‘리퍼 상품’이란 전시 제품 및 구매자의 단순 변심 등으로 반품된 제품을 본사에서 직접 검수하여 품질을 확인한 후 다시 포장하여 판매하는 정상 제품을 말한다.

엘리닉 공식 온라인 브랜드몰에서 진행되는 ‘리퍼 위크’는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44% 할인된 550,000원에, ‘엘

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은 54% 할인된 700,000원에 판매된다. 엘리닉 리퍼 상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가 보장되며,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하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실속형 소비’ 및 ‘알뜰 쇼핑족’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주목받으면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리퍼 위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무상 기간도 넉넉하고 검수까지 완료되어 보증된 LED 마스트를 기분 좋은 가격으로 담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두피부터 얼굴 피부까지 토탈 LED 케어가 가능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두피부터 얼굴 피부까지 토탈 LED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100% 국내산 LED를 사용해 제작된 것은 물론 특허받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집에서도 편안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