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츄 텐션 DX 쿠션, 현대홈쇼핑 12월 9일 론칭
라라츄 텐션 DX 쿠션, 현대홈쇼핑 12월 9일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0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당쿠션’으로 불리며 화제

㈜라라츄(대표 이규민)가 신제품 ‘텐션 DX 쿠션’을 오는 9일 오전 9시 25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한다.

텐션 DX 쿠션은 일명 ‘밀당 쿠션’으로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밀어내고, 유효한 성분은 당겨내는 제품. 특히, Medicut-DX, FLIMEXEL의 강력한 음전하로 미세먼지 흡착 방지를 도와주며, 자외선 차단과 실내/외 온도 차이로 인한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탄력 에센스와 수분광이 특징인 텐션 에센가 66.9%가 함유되어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속 까지 생각해 피부 탄력, 커버에 의한 볼륨감을 한 번에 잡았으며 커버력 또한 높아 잔주름과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고밀착 제품으로 전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라라츄 관계자는 “라라츄는 헤어쿠션과 아이브로우 바 등 업계에 최초 시도되는 제품들로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이번 텐션 DX쿠션 또한 테스트를 통해 미세먼지 등 유해성분을 밀어내는 실질적인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벌써 입소문으로 ‘밀당쿠션’으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어 성공적인 론칭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현재 라라츄 텐션 DX 쿠션은 현대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