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온천수 바디 케어’ 라인 5종
유리아쥬, ‘온천수 바디 케어’ 라인 5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젤, 밀크 타입의 클렌저와 실키 로션으로 구성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겨울철 매서운 바람과 차가운 공기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러운 사용감과 촉촉함을 더해줄 온천수 바디 케어 라인 5종을 온라인몰에 단독 런칭한다. 

오직 온라인몰에서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유리아쥬의 온천수 바디 케어 라인은 젤 타입의 저자극 전신 클렌저 '쉬르그라리끼드' 1,000ml, 전신 밀크 클렌저 '끄렘 라방떼' 200ml&500ml, 온천수 실키 로션 'EAU 실키 로션' 200ml&500ml 등 총 5종을 온가족이 사용 가능한 넉넉한 대용량의 사이즈로 선보인다. 유리아쥬의 천연등장액 온천수 성분 함유로 샤워 중이나 후에도 즉각적인 보습을 선사해주어 갓 온천하고 나온 듯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유리아쥬의 온천수 바디 케어 'EAU BODY' 라인의 '끄렘 라방떼'는 크리미한 거품이 클렌징과 보습을 동시에 해결해주며 페이스, 바디, 두피 전신을 한 번에 클렌징 할 수 있는 전신 밀크 클렌저이다. 영양이 가득한 식물성 우유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보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같은 'EAU BODY' 라인의 'EAU 실키 로션'은 24시간 지속되는 보습효과로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시켜주고 실키한 마무리감으로 사용 후에도 끈적임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유리아쥬만의 독자기술 ‘하이드로-떼르말 콤플렉스’가 건조로 인해 피부 장벽이 무너진 피부에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여 더욱 건강하고 수분 밸런스가 맞춰진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사계절 내내 남녀노소가 사용하기 좋고 다양한 노트의 화이트 골드 프래그런스 향으로 이루어져 있어 샤워 후에도 오래도록 향기가 지속된다. 여기에 편안해지는 향기의 릴렉싱 효과도 누릴 수 있어 겨울철 지치고 힘없는 피부를 향긋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홈 테라피 제품으로도 제격이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온천수 패밀리 바디 케어 라인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연약한 피부부터 추운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 타입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데일리 제품”이라며, “매서운 바람과 차가운 공기의 겨울철, 클렌징부터 샤워 후 오랜 보습까지 책임져주는 유리아쥬의 온천수 바디 케어 라인을 통해 보다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관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리아쥬의 온천수 패밀리 바디 케어 라인 5종은 12월부터 롯데닷컴, 신세계몰, H몰, GS샵, CJ몰, 지마켓, 옥션, 쿠팡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리아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