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이미향 선수 팬사인회 및 자선 스크린골프대회 개최
에바끌레르, 이미향 선수 팬사인회 및 자선 스크린골프대회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0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전속모델 LPGA프로골퍼 이미향 선수 팬 사인회 진행
12월 6일 골프존파크 양평점에서 펼쳐져

골프 썬블럭 전문 브랜드 에바끌레르가 주관하는 ‘LPGA프로골퍼 이미향 선수 팬 사인회 및 자선 스크린골프대회’가 오는 12월 6일 골프존파크 양평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백혈병환자 돕기 자선대회로 의미를 더하고 있으며 탤렌트 김동석씨가 사회를 맡았다.
에바끌레르는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외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특허받은 에바끌레르 썬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찾아가는 반전 메이크업의 Color Capsule 안정화 기술로 크림타입 텍스처가 도포시 베이지 톤으로 변하여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준다.
에바끌레르는 현재 골프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쳐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이에 ‘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에바끌레르 골프사랑 자선골프대회’를 꾸준히 개최해오고 있으며 발달장애인 골프선수 후원 ‘아마추어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기도 했다.
끌레르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골프를 위한 최상의 브랜드로 국내외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후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