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홀리데이 에디션
클라뷰, 홀리데이 에디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배우크림·선캐쳐·메시지 카드 등 3가지 구성

급격히 추워진 날씨와 함께 다사다난했던 2019년도 마무리해야 할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특히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기위해 고민이 많아지기 마련이다. 어떤 선물이 좋을지 아직 고민 중이라면, 실용적이면서도 선물용으로 특별함을 더한 ‘클라뷰 홀리데이 에디션’을 추천한다. 

‘클라뷰 홀리데이 에디션’은 클라뷰 베스트셀러 제품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일명 여배우크림)’,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 햇빛으로부터 스며들어오듯 찬란한 빛들이 오롯이 오브제에 투영되어 빛나는 앞날을 비춰줄 ‘선캐쳐’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홀리데이 에디션에 함께 구성된 ‘선캐쳐’는 빛이 들어오는 곳에 걸어두면 빛 반사가 일어나 공간을 아름답게 채워주어 최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주목 받는 아이템이다.

또한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자외선차단제,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톤업크림, 픽서 기능을 가지고 있는 5 in 1 올인원 베이스 제품으로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별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금빛 패키지로 디자인되었으며 ‘클라뷰 홀리데이 에디션’ 구성품으로는 물론 단품으로도 한정 판매된다. 최근에는 클라뷰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몰에서 경품 5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클라뷰 여배우크림’이 1위에 오르며 많은 이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한편, ‘클라뷰 홀리데이 에디션’은 공식 온라인몰은 물론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신세계 시코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시 홀리데이 에디션 전용 쇼핑백도 함께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