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동성제약,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인 관광객 대상 브랜드 3종 홍보 마케팅 전개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 동시 입점하며 중국인 관광객 집중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입점한 브랜드는 동성제약의 두발·염모 브랜드 이지엔(eZn)’,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블링데이(Bling:Day)’, 산모전용 브랜드 나보다(NABODA)’ 3종이다. 19개 품목이 런칭되었으며, 특히 오프라인에서는 K-뷰티 대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 ‘K-Beauty Assemble Zone’에 매장이 위치해 주목을 받고 있다.

입점된 3개 브랜드 중 이지엔은 지난해 중국 알리바바 티몰(T-mall)에 브랜드관을 런칭, 중국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특히 탱탱한 푸딩 제형의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염모제는 지난 11월 참가한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서도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블링데이나보다브랜드 역시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과 브랜드 감성으로 중국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성제약은 앞으로도 중국으로의 수출 진행과 함께, 국내 면세점 입점 등 내수시장에서의 홍보 마케팅을 통한 투 트랙 전략으로 중국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중국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한다이들을 주 고객층으로 하는 국내 면세점 사업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