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 리프 트윈 패드 팩’ 국내 세포라 단독 입점
‘겟 리프 트윈 패드 팩’ 국내 세포라 단독 입점
  • 최영하
  • 승인 2019.12.0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레피x세포라x레오제이 삼중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겟 리프(Get Leaf) 트윈 패드 팩’을 독점 입점한다.

슈레피는 세포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문성과 특색을 갖춘 뷰티 콘텐츠로 약 40만 명의 구독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Leo J, 레페리 소속)가 뮤즈로 참여한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을 선보인다. 세포라 국내 첫 론칭 당시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릿지(Ritzy) 젤리 블러셔’에 이은 두 번째로 1호점 파르나스몰점에 이어 신규 론칭된 명동 롯데 영플라자점에도 국내 독점으로 연이어 입점한 것.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은 레오제이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진정,쿨링, 수분감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패드 팩이다. 국내에서만 볼 수 있는 ‘깻잎’을 메인 성분으로 하여 패드와 팩으로 사용 가능한 투 웨이(two-way) 제품이다. 3중 레이어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빠른 흡수와 산뜻한 마무리는 물론 뛰어난 신축성으로 얼굴 라인에 맞춰 빈틈 없이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26일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의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 입점에 앞서 레오제이의 소셜마켓을 통해 해당 제품 선론칭이 진행됐으며, 13시간만에 초도 물량 전체가 완판을 기록하며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슈레피는 ‘릿지 젤리 블러셔’에 이어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을 통해 K뷰티의 성지라 불리는 명동 롯데 영플라자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K뷰티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의 제품으로 한국의 뷰티 트렌드를 선보이고자 한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세포라가 추가 매장을 오픈할 때마다 국내 유수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슈레피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슈레피 관계자는 “세포라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두 번째 제품인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슈레피가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일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은 세포라 1호점 파르나스몰점과 2호점 명동 롯데 영플라자점,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0일부터는 슈레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