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몬, 연말연시 스페셜 이벤트
셀로몬, 연말연시 스페셜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최대 35% 할인 및 무료증정 이벤트

일상 속 다양한 고민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셀로몬(CELLOMON)이 연말연시를 맞이해 오는 2020년 1월 31까지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로몬 연말연시 스페셜 이벤트는 셀로몬의 베스트셀러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무료증정 이벤트까지 진행해 오픈하자마자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셀로몬 마케팅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이라 피부 고민이 많을 듯해 셀로몬 뷰티라인 베스트셀러를 엮어 구성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다양한 셀로몬 제품을 만나보길 바라며 2019년 한 해 동안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셀로몬은 노폐물 제거는 물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해 누적 판매 수량 50만개가 넘은 ‘어성초 비누’ 3개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구매 시 무료로 바디 미스트까지 증정한다. 또한, 겨울철 성난 피부 고민을 잠재워줄 ‘레드블레미쉬 바디 미스트’ 2개를 2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구매 시 ‘레드블레미쉬 크림’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셀로몬의 스테디셀러인 ‘발각질제거제’와 ‘발냄새스프레이’ 세트도 이벤트 중이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셀로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셀로몬은 ‘특별한 사람들의 지혜로운 선택’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로 스킨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높은 구매도를 이끌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