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잡티세럼Ⅱ 트리플 한정기획’ 올리브영 단독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트리플 한정기획’ 올리브영 단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베스트 셀링 제품 ‘잡티세럼’의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기념해, 12월 올리브영 단독으로 한정판 기획세트 출시 및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6년연속 1등세럼’으로 잘 알려진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CJ올리브영이 올해 구매 데이터 1억 건을 분석해 총 23개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팔린 히트상품을 선정한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이기도 하다.

주요 성분은 3,000 송이에서 단 1ml만 추출돼 고귀한 액체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로, 거뭇한 잡티 및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아이소이는 연이은 1위를 기념해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트리플 한정기획’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인다. 로즈 문양이 생겨진 한정판 용기 디자인의 3개입 구성으로, 50% 할인이라는 역대급 파격가로 출시돼 다가오는 연말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이 뿐 아니라, 1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올리브영 단독 상품인 ‘잡티세럼Ⅱ 20ml 기획’을 12월 한 달간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6년이라는 오랜 시간 1위를 지킬 수 있던 것은 아이소이의 제품 가치를 알아봐준 고객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6년연속 1등세럼’ 잡티세럼을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