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 론칭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는 뷰티’에 이어 ‘먹는 뷰티’ 시장 진출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종합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INNERLAB)을 론칭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화장품업계에서 쌓은 노하우와 모기업 ‘셀트리온’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이너랩’을 론칭하고, 뷰티, 다이어트, 간건강, 면역력 등 다양한 뷰티 & 헬스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로얄 뷰티 플라센타’로 오는 4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출범한다. ‘로얄 뷰티 플라센타’는 호주 농림부에서 확인을 받은 Galtec 사의 100% 호주산 양태반 분말로 DAFF의 확인를 거친 원료를 정식 수입하여 사용하였다.

미국, 유럽 등지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양태반은 피부 각 층을 구성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케라틴, 히알루론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영양의 보고로 알려져 있는 사람의 태반과 유사한 양태반은 히스티딘, 메티오닌, 프롤린 등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신체건강에도 풍부한 영양과 활력을 제공해 특히 중년여성에게 도움을 준다. 

셀트리온스킨큐어 측은 “기존에 집중했던 바르는 뷰티(화장품) 뿐만 아니라 먹는 뷰티 시장까지 진출하여 향후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기업으로 본격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이너랩 런칭 방송은 4일 오전 9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