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스튜디오’ 라인 출시
더샘, ‘스튜디오’ 라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2.0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 손길 거친 듯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세련되고 정교한 메이크업룩을 구현할 수 있는 ‘스튜디오’ 라인을 출시한다.

더샘의 ‘스튜디오’ 라인은 누구나 손쉽게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컨셉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중요시하는 ‘컬러’, ‘제형’, ‘톤’에 포커싱 한 것이 특징으로 제품은 파운데이션부터 마스카라, 립스틱, 틴트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은 매끈한 윤기 커버로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수분 빛을 머금은 듯 촉촉한 보습과 오랜 시간 밀착 커버 효과로 매끄럽고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컬러는 쿨 19호, 쿨 21호, 뉴트럴 21호, 뉴트럴 23호 총 4가지로 피부 톤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한 10ml 용량의 미니 사이즈로도 선보인다.

‘스튜디오 더블 핏 마스카라’는 번짐 걱정 없이 바를수록 살아나는 컬링과 볼륨 있는 속눈썹 연출을 완성할 수 있는 파워래스팅 효과의 제품이다. ‘스튜디오 데일리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부터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주며 미온수로도 깔끔하게 클렌징되는 이지워셔블 마스카라다. 각각 롱래쉬 컬링과 볼륨 컬링 2종으로 속눈썹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튜디오 프로 샤인 립스틱’은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조명을 비춘 듯 볼륨감 있는 입술을 선사하는 ‘스튜디오 프로 플래시 틴트’와 오랜 시간 밀착 지속되면서도 번짐 없는 ‘스튜디오 프로 매트 틴트’는 각각 7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더샘 관계자는 “신제품 ‘스튜디오’는 초보자들도 쉽고 디테일한 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제품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전문 메이크업 라인이다”라며 “특히 신제품에도 불구하고 뷰티 유튜버는 물론 SNS 내에서 제품력에 대한 칭찬 후기가 쏟아져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