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 올리브영
마녀공장,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 올리브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올리브영 어워즈 MD's PICK 선정 기념 1개 가격에 2개 증정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2019년 올리브영 어워즈’ 클렌징 부문 MD's PICK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퓨어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뷰티 아이템을 선정해 수상하는 뷰티 어워즈다.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은 제품 매출과 브랜드 성장 가능성, 뷰티 시장 현황 및 트렌드 반영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번 MD's PICK 에 선정됐다. 

이를 기념해 선보인 '퓨어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는 마녀공장 대표 클렌징 제품 ‘퓨어 클렌징 오일(200ml)’을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해당 ‘퓨어 클렌징 오일’은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99.73%의 높은 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했으며,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개선 테스트도 완료한 마녀공장 인기 제품이다.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콩·호호바씨 오일 등 14가지 식물성 영양 오일과 자연유래 성분이 더해져 민감한 피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퓨어 클렌징 오일’은 소비자 후기 및 테스트를 바탕으로 한 국내 인기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 ‘뷰라벨 TOP1’ 및 화장품 플랫폼 ‘화해’, ‘언니들의 파우치’ 등의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 등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또한 최근에는 뷰티 멘토 ‘디렉터파이’ 유튜브 채널에서 2019 클렌징 오일 부문 ‘TOP of TOP’ 제품으로 소개되며 재차 주목받기도 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올 한 해 올리브영 고객 분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스페셜 세트를 기획했다“며, 이어 “마녀공장과 올리브영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례적인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를 비롯한 마녀공장 베스트 제품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