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드림빅(Dream Big) 캠페인’ 진행
더바디샵, ‘드림빅(Dream Big) 캠페인’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GO 플랜코리아와 함께 ‘은빛챔버 오케스트라’ 활동 지원

영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전세계 소녀들이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드림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바디샵 ‘드림 빅 캠페인’은 과학자, 우주 비행사와 같이 소녀들이 더 큰 꿈에 도전하고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19년 글로벌 크리스마스 캠페인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캠페인 기간동안 발생하는 모든 판매 영수증 당 1.8페니(약 30원)를 기부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브라질과 인도네시아의 약 1,500 명의 소녀들에게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직업 교육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와 함께 김포의 ‘은빛마을’ 그룹 홈 소녀들로 구성된 ‘은빛 챔버 오케스트라’의 음악 레슨, 환경 개선 등을 위해 크리스마스 에디션 판매 금액의 일부도 기부한다. 또 오는 23일 더바디샵이 참여하는 삼성동 코엑스 ‘윈터페스티벌’에서 은빛 챔버 오케스트라 공연을 선보이게 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더바디샵은 ‘은빛마을 숲’ 컨셉의 트리 포토존을 운영하고,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판매 부스도 마련할 계획이다. 

더바디샵은 캠페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더바디샵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더바디샵 드림빅 캠페인에 참여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천사의 팔찌(헤어타이)’를 선물하고, SNS에 천사의 팔찌 인증샷과 함께 #BE_THE_SANTA #드림빅챌린지 #더바디샵 #플랜코리아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또 천사의 팔찌 4개를 모아 더바디샵 매장으로 가져오는 고객들에게는 내년 1월 한달 동안 핸드크림(30ml)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더바디샵은 ’드림빅 캠페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리치 플럼 라인 △쥬시 페어 라인 △웜 바닐라 라인 신제품을 추가 출시했다.

리치 플럼 라인은 터키로부터 공정무역을 통해 얻은 서양 자두 추출물이 함유되어 마치 자두맛 사탕 같은 달콤한 향을, 쥬시 페어 라인은 이태리에서 온 풍부한 서양 배 추출물이 함유되어 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과 함께 건강한 바디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 웜 바닐라 라인은 마다가스카르에서 온 바닐라열매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달콤하면서도 따뜻한 향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 3가지 라인은 샤워젤, 핸드크림, 바디요거트, 바디버터, 배쓰밤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더바디샵 전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바디샵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드림빅 캠페인은 전세계 소녀들이 더 넓은 세상에서 다양한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2019년 글로벌 캠페인이다” 며 “앞으로도 세상을 향한 소녀들의 도전에 용기를 북돋기 위해 적극 지원하고 함께 앞장서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