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신제품 ‘원데이 원샷 앰플’ 4종
티르티르, 신제품 ‘원데이 원샷 앰플’ 4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쓰는 맞춤 케어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뷰티(HEALTHY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신제품 ‘원데이 원샷 앰플(ONE DAY ONE SHOT)’ 4종 출시와 함께 50%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은, 1일 1캡슐의 원데이 케어로 한결같이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일명 ‘원샷 앰플’이다. 피부의 힘과 수분을 부스팅하는 TIRTIR ONE SHOT BOOSTER™가 주요성분으로, 수분 레이어링을 해주는 ’11중 히아루론산’과 피부의 힘을 살려주는 ‘식물성 콜라겐’이 시너지를 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총 4가지 앰플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든 맞춤 케어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는 시카+바이오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원데이 원샷 앰플 릴렉싱’, 생기 잃은 칙칙한 피부에 환한 피부톤 개선이 필요할 땐 ‘원데이 원샷 앰플 브라이트닝’,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수분충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원데이 원샷 앰플 하이드레이팅’, 느슨해진 피부에 강력하고 쫀쫀한 탄력케어가 필요할 때는 ‘원데이 원샷 앰플 볼류밍’을 통해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을 일정하게 케어할 수 있다.

티르티르의 원데이 원샷 앰플은 주 단위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최소 1주 단위(앰플 7개입)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1일 1캡슐의 원데이 앰플로 만들어져,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용이하게 쓸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원데이 원샷 앰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일 하루동안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2주 프로그램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각 종류별로 총 4주 프로그램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35% 할인 혜택을, 원하는 두 가지 종류를 섞어 총 2주 프로그램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준다. 

이 밖에도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1주 프로그램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티르티르 가로수길 쇼룸과 롯데백화점 부산 매장에 한해 단품 구매 시 5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 4종은 12월 3일 오전 10시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이 종료된 후에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주 별 프로그램마다 상시 할인가를 적용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