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 랑스크림’ 중국 위생허가 취득
‘동성 랑스크림’ 중국 위생허가 취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소비자 신뢰 강화 및 시장진출 탄력 기대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동성 랑스크림이 중국 위생허가를 취득했다. ‘동성 랑스크림은 동성제약이 지난 62년 동안 쌓아온 의약품 제조 기술을 화장품에 접목하여 출시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동성 랑스브랜드는 20184, 글로벌 코스메틱 유통사 아트페이스와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중국 시장 내에서 탄탄한 입지를 쌓아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동성제약은 브랜드 대표 제품인 동성 랑스크림이 중국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 위생허가를 취득함에 따라 중국시장 진출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성 랑스크림은 특히 중국 왕홍의 열렬한 성원으로 아트페이스와 계약 체결 당시 수립한 3년간의 판매 목표 수량 100만 개를 6개월만에 조기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중국 현지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9년 가장 기대되는 한국 브랜드미백크림 부문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처럼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동성제약은 동성 랑스 스킨·세럼·코직산 마스크 등 신제품 3종을 출시, ‘동성랑스미백 스킨케어 라인을 완성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동성 랑스크림의 중국 위생허가 취득이 동성 랑스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강화하고, 중국 시장 내 입지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2020년 상반기 내에 동성 랑스 스킨·세럼·코직산 마스크 등 나머지 3종까지 위생허가를 취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