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랩 ‘허니 모이스처 밸런스 젤 클렌저’
닥터랩 ‘허니 모이스처 밸런스 젤 클렌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0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영양과 보습을 동시에! 미세먼지도 확실하게!

피부과학 더마메틱스 브랜드 닥터랩이 꿀 추출물과 천연 유래 계면 활성제, 세계3대 보습성분인 베타 글루칸을 함유한 닥터랩 허니 모이스처 밸러스 젤 클렌저를 출시했다.

겨울철 미세먼지는 봄보다 유해 중금속이 더 많이 섞여 있어 피부에 더욱 악영향을 끼치게 된다. 그로 인해 세안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많은 클렌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닥터랩 신제품 허니 모이스처 밸런스 젤 클렌저는 천연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이 없을 뿐만 아니라 슈퍼푸드로 불리는 마누카 꿀 추출물이 미세한 노폐물을 흡착해 강력한 세신 효과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사탕 무, 옥수수, 코코넛, 팜커넬 오일에서 추출한 데실글루코사이드와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코코베타인 등 천연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까지 촉촉한 꿀찬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닥터랩 사업부 총괄 박연준 이사는 미세먼지 이슈로 클렌징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천연유래 계면 활성제와 귀한 꿀의 좋은 성분, 세계 3대 보습성분 베타-글루칸 등이 함유된 닥터랩 허니 모이스처 밸런스 젤 클렌저1,2차 세안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피부노폐물을 없애주며, 피부에 촉촉한 수분까지 채워 줄 참신한 클렌저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