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 ‘뷰티쁠 슈퍼코스메틱 어워드’ 클렌징 부문 1위
아크웰, ‘뷰티쁠 슈퍼코스메틱 어워드’ 클렌징 부문 1위
  • 최영하
  • 승인 2019.12.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인의 전문가 블라인드 테스트 진행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은 뷰티 전문 매거진 <뷰티쁠>이 진행한 ‘2019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버블 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저’가 클렌징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은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는 매년 연말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엄격하고 공정한 뷰티 어워드이다. 아크웰 ‘버블 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저’는 소비자 온라인 투표, 에디터 평가, 100인의 전문가 심사위원단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좋은 평가와 점수를 획득하며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아크웰의 대표 제품이자 원조 약산성 클렌저인 아크웰 ‘버블 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저’는 pH 5.5~6.5의 약산성으로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해 건강하게 가꿔주며, 촉촉하고 투명한 젤 타입 포뮬러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세정해주면서도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사용감으로 호평을 받았다.

아크웰 마케팅 담당자는 “신뢰도 있는 어워드에서 소비자와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아크웰 ‘버블 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저’로 건강한 클렌징 습관을 완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크웰 ‘버블 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저’는 아크웰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