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연말 맞이 대규모 사은품 페스티벌 실시
엘리닉, 연말 맞이 대규모 사은품 페스티벌 실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풍성한 사은품 행사 선보여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고마웠어 2019, 메리 엘리닉 페스티벌’은 면세점과 하이마트몰을 제외한 모든 온라인 판매처에서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고객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증정하며,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 샤오미 로봇청소기 6세대가 주어진다. 특히 엘리닉 공식 브랜드몰에서 구입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추가된다.

또한 롯데하이마트에서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가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제품 모델 구분 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베니아Ⅲ 안면, 두피 앰플세트와 괄사 갈바닉을 제공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입 시 30만 원 할인 혜택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고객에게는 53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롯데하이마트 주요 5개점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입하는 고객 한정으로 선착순 20명에게 연말에 ‘뷰캉스’(뷰티+바캉스)를 누릴 수 있는 롯데호텔 숙박권까지 제공해 눈길을 끈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엘리닉이 고객님들께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연말에 통 큰 사은품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엘리닉이 야심 차게 준비한 연말 구매 혜택들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하늬 마스크’로도 알려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와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LED 마스크다. 100% 국내산 LED 빛이 피부 속까지 전달되며,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은 물론 유해물질 미검출 검사, 안구 안전성 검사까지 완료해 안전성을 더했다. 또한 특허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시야 확보와 호흡까지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