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2주 만에 완판
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2주 만에 완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인기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가 11월 런칭한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가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런칭 시점부터 2주간 바닐라코 공식몰 판매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주문이 폭주해 에프앤코는 재빠르게 재입고 물량 확보에 나섰다.

‘컬리스튜디오’는 마스카라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에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강력한 컬링력과 함께 하루 내내 유지되는 지속력에도 불구하고 화산재 유래 파우더와 천연 소나무 수액 등 피부 친화적인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착한 마스카라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에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컬리픽스(CURLY FIX™)‘가 함유되어 고정력과 지속력, 영양 3가지 요소를 한 번에 잡았다. 힘있는 속눈썹 컬링 효과와 윤기를 공급하며, 연말 모임이나 파티 등에 활용하기 좋은 필수템으로 등극해 인기를 얻었다. 여기에 견고한 고밀착 베이스와 유연한 겔 레이어의 2중 레이어드 구조를 연출해주는 ‘컬 픽스 시스템(Curl Fix System)’도 강력한 컬링력과 필름막을 씌운 듯한 효과를 더한다.

완판을 기록한 컬리스튜디오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2종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착한 성분만을 엄선했으며 뛰어난 컬링 효과를 담아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는 마스카라다. 야자수 유래 왁스와 커브형 볼륨 특화 브러쉬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컬리&볼륨’과 대나무 섬유질과 촘촘한 롱래쉬 특화 브러쉬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컬리&롱’ 2종으로 구성됐다. 

에프앤코 마케팅 담당자는 “컬리스튜디오는 소비자들이 가장 원하는 아이 메이크업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이를 모두 구현해 낸 마스카라”이라며 “소비자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제품을 선보인 것이 이번 초도 물량 완판의 이유인 것 같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