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장도연과 함께한 ‘i♡i 뷰티라이프 토크’ 성료
아이소이, 장도연과 함께한 ‘i♡i 뷰티라이프 토크’ 성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장도연이 전하는 ‘나를 사랑하는 라이프’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통해  ‘아이러브아이(i♡i) 뷰티라이프 토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아이소이의 ‘아이러브아이 뷰티라이프 토크’가 진행된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올 한해 올리브영에서 사랑받은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뷰티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29일과 30일 양일간 운영된다. 수상 제품들은 올 한해 올리브영 구매데이터 1억 건 분석을 통해 엄선됐다.

이번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수상한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착한 성분과 빠른 효과로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지켜온 제품이다. 

아이소이는 1위 수상 브랜드로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행복의 시작이라고 믿는 아이소이의 응원 캠페인,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을 테마로 단독 브랜드 부스 ‘아이러브아이 로즈가든’를 운영한다.

29일 진행된 뷰티라이프 토크 또한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는 나를 사랑하니까!’라는 주제 하에 개그우먼 장도연과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의 진솔한 이야기로 전개됐다. 장도연과 함께한 1부에서는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사랑하게 된 에피소드를 장도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냈으며, 2부에서는 유명 광고 캠페인 ‘선영아 사랑해’의 주인공,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의 천연화장품과 성분 이야기를 통해 많은 방청객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진민 대표는 “아이소이는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로, 어떤 어려움이 오더라도 유해의심성분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굳은 철학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남은 기간 동안 ‘아이러브아이 로즈가든’을 운영하면서 ‘나에게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비롯해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 ‘불가리안 로즈’ 향 체험, ‘아이소이를 맞춰라! 다트 게임’, 그 밖에 타임별 깜짝 이벤트와 피부 카운셀링 등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