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꼴레지오니, ‘레드에디션 메이크업툴 2종 기획세트’
피카소 꼴레지오니, ‘레드에디션 메이크업툴 2종 기획세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B 스토어 롭스 단독 출시

메이크업 브러쉬 전문 브랜드인 “피카소꼴레지오니”가 H&B 스토어 롭스(LOHB’S)에서 단독으로 ‘레드에디션 메이크업툴 2종 기획세트’ 를 출시했다.

이 번 레드에디션 메이크업툴 2종 기획세트는 피카소꼴레지오니의 베스트셀러 ‘239 아이섀도우 브러쉬’ 와 신제품 ‘컬러팁 스펀지 레드’ 로 구성되었으며 롭스 브랜드 세일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56% 할인하여 10,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피카소꼴레지오니 ‘239 아이섀도우 브러쉬’ 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컬러 발색이 가능하며 아이섀도우 베이스는 물론 펄이나 글리터도 밀착시켜주어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피카소꼴레지오니 ‘컬러팁 스펀지’ 는 습식 폴리우레탄 재질로 파운데이션을 흡수하는 양이 적어 소량의 양으로 피부화장을 완성할 수 있으며 밀착력 있는 피부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워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도 매끄러운 도자기 같은 피부표현을 연출 할 수 있다. 

피카소꼴레지오니는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실천중인 브랜드이며 제로웨이스트는 생활에서 버려지는 쓰레기를 최소화하자는 운동이다. 실제로 폐 플라스틱를 재활용하여 패킹을 제작하고 있다.

한편 ‘피카소꼴레지오니 레드에디션 기획세트’ 제품은 11월 29일부터 전국 롭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