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퍼퓸, 크리스마스 한정 스페셜 키트 출시
불가리 퍼퓸, 크리스마스 한정 스페셜 키트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 디자인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에서 뜻 깊은 연말을 위한 크리스마스 키트를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키트는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며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스페셜한 패키지 디자인과 다양한 가격대의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섬세한 로즈 향의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파우치 키트>, 깨끗하고 순수한 연꽃의 향기를 연상케 하는 <옴니아 크리스탈린 크리스마스 키트>를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아메시스트 파우치 키트>, <쁘띠마망 키트>까지 총 4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크리스마스 파우치 키트>는 소녀의 끝자락에서 여인이 되는 모습을 향으로 담아낸 제품으로 정품 75ml와 함께 15ml 미니어쳐, 특별 파우치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옴니아 크리스탈린 크리스마스 키트><아메시스트 파우치 키트>, <쁘띠마망 키트>는 향수와 같은 라인의 바디라인 미니어쳐 등이 추가로 증정된다.

불가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에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분들에게 불가리 크리스마스 키트를 추천한다. 기존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신제품 향수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대 또한 8만원대부터 16만원대까지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