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 관리 제품으로 비타민C 화장품 주목
겨울철 피부 관리 제품으로 비타민C 화장품 주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센스, 세럼, 미스트, 팩까지 다양한 제형의 제품 인기

환경 변화로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겨울철. 최근 건조한 대기와 큰 일교차로 피부 건조, 노화, 칙칙함 등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겨울철 피부 고민을 덜어줄 비타민 C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 피부 주름을 관리해주는 고농축 비타민C 에센스부터 미백 효과는 물론 탄력과 주름을 개선해주는 팩,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비타민 앰플 미스트까지 다양한 제형의 비타민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오페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와 함께 비타민E, 프로레티놀을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독자 특허 받은 듀얼 비타C 포뮬러로 피부에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돼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순수 비타민 C는 항산화 효과와 미백은 물론 콜라겐 합성·활성화를 도와 피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멜라닌 색소의 증가를 억제해 기미나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준다.

구달의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피부가 화사해지는 브라이트닝 효과와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1년 중 4주만 채취할 수 있는 비타민C 액티브가 가득한 청귤을 저온의 찬물에서 120시간 우려낸 뒤, 액티브 성분만 추출해낸 고농축 천연 비타민’ 70%와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하고 있다. 어린 잡티부터 피부 속 깊숙이 잠재되어 있는 숨은 잡티까지 잡아내 주는 효능은 한국 피부 과학 연구원 임상시험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순도 99%의 비타민C가 담겨 잔주름부터 노화의 상징인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주는 고농축 에센스다. 1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됐다.

BRTC‘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10가지 비타민 특허 성분을 함유해 주름 및 탄력,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수면 팩이다. 2중 코팅 특허 캡슐 속에 비타민 E와 천연 보습 성분인 피토스쿠알란을 담아 피부 속 깊숙이 비타민 성분을 전달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보송한 사용감으로 밤에는 수면팩으로 낮에는 보습크림으로 활용 가능하다.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제품 안전성을 인증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시간과 장소 상관없이 피부에 비타민을 선사해주는 제품도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CNP비타-B 앰플 미스트는 에너지 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비타민 B 유효 성분이 담겨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함께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스트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후, 건조함이 느껴지는 오후 시간대 등 수시로 뿌릴 수 있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글루타치온 성분을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글로우 워터 페이스 & 바디 미스트는 외부 환경에 의한 스트레스로 건조해진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미스트로 비타민 C, E, B5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미세한 입자로 분사되어 항산화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의 열을 식혀주는 쿨링 프라이머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주는 메이크업 픽서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마스크팩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프리티스킨 비타민C브라이트닝 마스크는 화이트닝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는 키위 추출물, 레몬 추출물이 함유된 에센스를 마스크에 담아 피부톤을 투명하게 밝히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은 물론 윤기와 탄력을 선사한다.

라씨엘르 리얼 비타민 파우더 마스크는 비타민C, 비타민 E, 비타민 A 3종으로 순수 기능을 전달하기 위해 캡슐 파우더 타입의 비타민이 개발되었고, 캡슐화된 비타민 파우더와 수분앰플의 즉각적인 배합을 통해 더욱더 신선하고 활성화된 비타민 효과를 피부에 전달할 수 있도록 3스텝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이에 비타민 기능이 손실되지 않는 드라이 캡슐라이징공법으로 안정성과 기능 유지능력이 우수해 비타민의 효능을 즉각적으로 피부에 전달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