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시드, 론칭 2주년 기념 최대 60% 할인 진행
닥터시드, 론칭 2주년 기념 최대 60% 할인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SNS 팔로워 대상 생일 축하 이벤트

자연유래 성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가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자사몰에서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베이직 헤어 케어 세트를 포함해, 평소 두피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문제성 두피 더블 케어 세트, 겨울철 건조한 바디 케어를 위한 촉촉 바디 보습 케어 세트, 헤어&바디 종합적으로 케어가 가능한 온 가족 홈케어 세트까지 각기 다른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세트로 구성됐다.

이에 더해 4만 원 이상 구매 시 25% 즉시 할인이 가능한 고객 감사 쿠폰도 함께 증정돼 더 저렴한 가격으로 닥터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자사몰 회원뿐만 아니라 누구든지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닥터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를 한 다음 댓글에 론칭 2주년 축하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 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겐 언제 어디서나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소퍼즈 세라앤시드버터 바디미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닥터시드 관계자는 “그동안 닥터시드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더 좋은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