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레인, 첫 수분 크림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
비플레인, 첫 수분 크림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흡수력이 뛰어난 저분자 히알루론산 함유

㈜모먼츠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은 가벼운 사용감과 충분한 수분감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비플레인의 첫 번째 수분 케어 제품인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은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젤 타입으로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보습력과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며, 메이크업 시에도 밀림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은 언제 써도 촉촉한 데일리 수분 젤로 건조하거나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잠들기 전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을 한 번 더 바르면 슬리핑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비플레인은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론칭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80ml 제품 기준 정가 1만 8000원인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을 재고 소진 시까지 론칭 특가 1만원으로 제공한다. 

비플레인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 모두를 충족하는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로 피부에 가장 편안한 순간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을 비롯한 총 6종의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출시 제품마다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로 그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가고 있다. 

비플레인 관계자는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은 산뜻한 발림성과 넘치는 수분감으로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진정시킬 수 있어 겨울철 수분 케어 필수품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비플레인은 지난 15일부터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첫돌 기념 브랜드 세일’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비플레인 베스트 앰플 2종을 비롯해 전 제품을 각 1만 원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 1개 증정을 비롯해 구매 금액별 비플레인 인기 제품을 최대 4개까지 증정한다. 

비플레인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을 비롯한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플레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