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SNS 온라인 채널 ‘유튜브’ 인기몰이
에바끌레르, SNS 온라인 채널 ‘유튜브’ 인기몰이
  • 윤경선
  • 승인 2019.11.27 10: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과 활발히 소통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SNS 채널 ‘유튜브’을 통한 온라인 홍보에 주력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바끌레르는 유튜브 개설 한달 만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700명이 구독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에 에바끌레르는 유튜브를 통해 자선골프대회 개최를 비롯해 에바끌레르컵 한국주니어 골프대회 주최, 2019 KPGA 코리안투어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골프대회’ 후원, 동아회원권 프로암대회, ‘대보그룹·서원힐스 여성아마추어골프대회’ 후원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에바끌레르의 특허썬크림은 미백효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 골퍼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용량을 높인 덕용제품은 리조트, 호텔 등에 납품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홍보를 활발히 전개할 것이며 신제품 및 거래처 골프장 소식 등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세영 2019-11-27 13:25:20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