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씨엔텍, ‘화장품 브랜드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다산씨엔텍, ‘화장품 브랜드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2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0일까지 이메일 접수 누구나 참여가능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R&D 기업 다산씨엔텍은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밍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으로 제품 라인 및 주원료 컨셉을 자유 선정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표현할 수 있는 쉽고 참신한 브랜드 네이밍을 제안하는 것이다.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 및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230일까지 이메일(idea@dasancntech.com)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다산씨엔텍의 내부 심사위원단이 창의성, 활용성, 파급성 등을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대상 1, 최우수상 1, 우수상 1명 등 총 3명을 선발하며, 6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다산씨엔텍 관계자는 예비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 및 일반인 모두에게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라며 공모전을 통해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네이밍 아이디어 발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1년 설립된 다산씨엔텍은 줄기세포연구소, 제형연구소, 피부임상센터의 R&D 중앙연구소를 토대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연구진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2014ISO9001, ISO14001, ISO22716 국제 규격 인증과 최근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CGMP)’ 적합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모든 생산 공정의 품질/위생 관리에서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화장품 제조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2020년말 완공예정인 서울 마곡지구 종합 R&D센터의 건립을 기점으로 더욱 신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에 박차를 가해 줄기세포 피부과학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