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전품목 최대 80% 할인 연말결산 프로모션
마녀공장, 전품목 최대 80% 할인 연말결산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화장품 세일, 마녀공장 YES (Year End Sale) 프로모션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연말을 맞아 11월 27일 정오부터 오는 12월 6일까지 최대 80%의 연말결산 세일 ‘YES(Year End Sale)를 진행한다.

이번 마녀공장 11월 화장품 세일에서는 베스트셀러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80ml 대용량 제품을 포함해 마녀공장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픈 첫 날인 27일에는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80ml 제품을 49% 할인, 그리고 마녀공장 인기 제품을 100원 또는 9,90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엔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50ml 본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단 하루만 특가로 진행되며, 네이버 검색창에 ‘마녀공장 예스’ 키워드를 검색하여 접속되는 히든 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녀공장 회원이라면 연말결산 전용 15,000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해당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별 스페셜 사은품,  결제 금액의 1%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12월 2일부터 4일까지는 매일 정오에 선정된 특별 제품을 대상으로 최저가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올 한 해 마녀공장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파격적인 가격에 마녀공장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녀공장의 연말 결산 세일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녀공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