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토탈배스케어 브랜드 닥터틸즈, 코스트코 입점
미국 토탈배스케어 브랜드 닥터틸즈, 코스트코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2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엡섬솔트 입욕제 라벤더, 핑크 히말라얀 솔트 특별한 구성

미국 토탈배스케어 브랜드 닥터틸즈가 창고형 할인마트 ‘코스트코’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코스트코에 입점된 닥터틸즈 제품은 ‘엡섬솔트 입욕제 라벤더 1.36kg 2개입 세트’와 ‘엡섬솔트 입욕제 핑크 히말라얀 솔트 1.36kg 2개입 세트’로 오직 코스트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닥터틸즈는 코스트코 입점을 기념하여 론칭 파격가 이벤트 진행은 물론 오는 12월 중 일부 매장을 통해 닥터틸즈 엡섬솔트 입욕제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족욕용 풋튜브 증정 행사를 진행 계획이다.

닥터틸즈 엡섬솔트 입욕제는 입욕 효과를 높여주는 엡섬솔트와 편안한 하루의 마무리를 도와주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지친 몸을 편안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며 입욕뿐 아니라 다른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지친 다리를 위한 족욕은 물론, 바디 워시와 섞어 스크럽으로 사용 시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있게 가꿔주며, 헤어 컨디셔너 섞어 사용 시에는 헤어 볼륨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그 중 닥터틸즈 엡섬솔트 입욕제 라벤더와 핑크 히말라얀 솔트는 종아리 붓기 완화 및 피부 혈행 개선 임상시험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닥터틸즈는 지친 현대인의 일상에 기분 좋은 레시피를 선사하는 토탈 바디 케어 브랜드로, 엡섬솔트를 성분으로 한 입욕제, 바디로션, 바디스크럽 등 제품이 있다.

닥터틸즈의 주 성분인 엠섬솔트는 바다의 미네랄 중 하나인 황산 마그네슘을 주 성분으로 하는 순수 미네랄로 서양에서는 예로부터 엡섬솔트를 목욕에 사용하는 등 많은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NBA, MLB 등 프로 스포츠 선수들과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사용하는 입욕 아이템으로 해외 일간지와 매거진에 소개되기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