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옴므 모이스처 토너&에멀전 출시
에바끌레르 옴므 모이스처 토너&에멀전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거친 남성 피부에 부드러움을 선사해줄 ‘에바끌레르 옴므 모이스처 토너&에멀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줘 면도, 스트레스 등 외부자극으로 쉽게 지치는 남성들의 피부에 보습과 회복을 도와 건강한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강력한 수분감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푸석푸석한 피부에 사용하면 부드러운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를 느낄 수 있다. 또 산뜻한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으면서 흡수돼 가벼우면서도 매끈한 보습막을 형성해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 옴므 모이스처 토너&에멀전은 자체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지친 남성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고 밝혔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최근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에바끌레르 제품은 리조트, 호텔에 납품되어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은 최근 홍콩에 수출되는 성과를 달성, 해외수출도 본격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