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
클레어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럽·클렌저·보습 마스크 기능 모두 담은 3-in-1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가 스크럽과 클렌저, 보습 마스크 기능을 담은 올인원 마스크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Youthful Glow Sugar Mask)'를 출시했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에 들어 있는 작고 매끄러운 입자의 수크로오스 알갱이는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어, 건조한 계절에 거칠어진 피부와 입술 각질 관리용으로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오일 베이스의 제품으로, 물기가 있는 피부에 적당량을 도포해 마사지하면 화장을 지우는 메이크업 클렌저로 쓸 수 있다.

또한, 시어버터와 호호바씨 오일을 함유해 퀵 보습 마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를 얼굴에 바르고 약 10분 후 헹궈내면,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것을 느낄 수 있다. 항산화 효과를 지닌 원료인 자몽 추출물과 라즈베리 씨드 오일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클레어스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만을 만듦과 동시에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한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 역시 클레어스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민감한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파라벤, 설페이트, 실리콘, 알코올, 향료 등을 모두 배제했다.

클레어스의 국내 마케팅을 담당하는 최주희 매니저는 "기존 출시된 클레어스의 '젠틀 블랙 슈거 페이셜 폴리쉬'가 모공과 블랙헤드 관리에 초점이 맞춰진 개운한 마무리감의 제품이라면, 신제품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는 부드러운 각질 제거와 동시에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klairs.com)은 12월 31일까지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를 5% 할인 판매하고, 구매시 클레어스의 ‘리치 모이스트 수딩 텐셀 시트 마스크’를 5매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