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X부팡의 기묘한 화장대
토니모리X부팡의 기묘한 화장대
  • 윤강희
  • 승인 2019.11.2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팡 앤 브로큰 하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매번 새로운 시도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온 토니모리가 독창적 감성으로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토니모리 X 부팡 앤 브로큰 하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미국의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켄드라 댄디(Kendra Dandy)’의 브랜드인 ‘부팡 앤 브로큰 하트(Bouffants & Broken Hearts)’를 화장품 패키지에 접목해 탄생했다. ‘놀라운 비밀이 가득한 기묘한 화장대’를 주제로 동물, 꽃, 과일 등을 신선한 컬러 조합과 위트 있는 감성으로 풀어내 평범한 일상 속 유머러스함을 선사한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토니모리 X 부팡 앤 브로큰 하트’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은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주요 제품은 △100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습력을 자랑하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타투를 한듯 생생한 컬러가 오랜시간 유지되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토너’ 등 베스트셀러를 재해석한 아이템을 비롯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촘촘하게 쌓아주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딥 크림 미스트’ △건조한 피부에 산뜻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수분 크림’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입술을 보호해주는 ’퍼펙트 립스 글로우 케어 스틱’ 등이다.

이와 함께 △버터 콤플렉스와 세라마이드엔피를 함유해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보습 탄탄 크림’ △다양한 컬러구성으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판타지 무드 신규 컬러 △피부결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결광을 연출하는 ’판타지 쿠션’ △’심플라스트 쿠션’이 부팡의 특별한 감각을 접목해 새롭게 출시된다.

토니모리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토니모리 X 부팡 앤 브로큰 하트’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 과일 패턴과 동물 일러스트가 담긴 화장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부팡의 유머러스한 패턴이 담긴 손거울을,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부팡 일러스트가 그려진 에코백 2가지 종류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토니모리가 추구해온 위트와 유니크함을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독창적이며 유머러스한 디자인을 전개하는 아티스트 ‘켄드라 댄디’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