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뾰족클린밤 리뉴얼
달바(d’Alba) 뾰족클린밤 리뉴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정력·위생성·보습력 두루 갖춰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뾰족클렌저 ‘백투데이즈 클린밤’이 ​프랑스의 아름답고 독특한 자연경관을 대표하는 청정지역 Auvergne에서 얻은 골드 클레이 ’일라이트’ 성분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흑미 추출물 함유로 더 강화되어 돌아왔다.

백투데이즈 클린밤 제품은 기존의 클렌징밤 제품과는 달리, 스파출라가 필요없는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여 제형 변형 걱정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1차세안만으로 짙은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녹여주는 원스텝 올인원 클렌저 제품으로 일반 쌀보다 5배 영양성분이 풍부한 흑미앰플을 담아 피부영양까지 생각한 항산화 클렌징 제품이다.

달바 관계자는 “기존 백투데이즈 클린밤에서 세정력, 위생성, 보습력이 더 강화된 아이템이다. 제품 개발에 있어 항상 소비자의 니즈에 대해 파악 후 성분, 패키지를 기획하려 노력 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달바(d’Alba) 백투데이즈 클린밤은 면세점 추천템으로 꾸준하게 사랑 받고있는 제품으로, 면세점, 국내 백화점 단독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달바(d’Alba)는 국내 유통망을 점점 확장시켜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며 탄탄한 제품력과 친근감 있는 마케팅으로 국내뿐 아니라 현재 중국, 미국, 러시아에 이어 유럽 권역까지 약 20개 국가로 활발한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