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강다니엘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컬렉션
지방시 뷰티, 강다니엘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컬렉션 영상 및 이미지 선보여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브랜드 공식 모델 강다니엘과 함께한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레드 라인(RED LINE)’ 영상과 이미지를 25일 공개한다.

지방시 뷰티는 지난 9월, 강다니엘과 함께 대표 제품인 ‘르 루즈(LE ROUGE)’로 연출한 감각적인 립 메이크업 광고 이미지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에서는 강다니엘이 매혹적인 레드 패키지가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들과 함께 능숙하게 포즈를 취하며 트렌드 아이콘이자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지방시 뷰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레드 라이트 4 컬러 페이스 & 아이 팔레트’, ‘프리즘 리브르’, ‘루즈 앵떼르디 샤틴’, ‘아이섀도우 팔레트’까지 홀리데이에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레드 컬러의 패키지와 지방시의 강렬하고 매력적인 컬러들을 담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월 29일에는 지난 엘르 10월호 화보에서 강다니엘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한 제품들로 공개되어 문의가 쇄도하였던 르 루즈, 프리즘 리브르, 땡 꾸뛰르 에버웨어 파운데이션 등 지방시 뷰티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소개하는 강다니엘의 새로운 영상 또한 엘르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방시 뷰티는 뮤직 플랫폼 멜론에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플레이 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브랜드 DJ를 오는 28일에 오픈할 계획이다. 플레이 리스트는 홀리데이 들으면 좋은 ‘Feel the luminous holiday’를 포함한 강다니엘이 추천하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