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감성 입은 화장품 연말 공략 키포인트!
홀리데이 감성 입은 화장품 연말 공략 키포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2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장가치 높은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봇물, 여심공략 집중

뷰티 업계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화려한 겨울옷을 입었다. 연말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는 것. 이에 업계는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디자인부터 다양한 디자인까지 홀리데이의 즐거운 분위기를 더해 줄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헤라의 베스트 셀러 블랙 쿠션은 새로운 뉴트로 감성으로 다시 태어났다. 1980년대~1990년대 놀이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2019 헤라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ROLL THE DICE)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애니 앳킨스(Annie Atkins)와의 협업으로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냈다. 레드, 골드 등의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품 용기에 담았고, 보드라운 감촉과 은은한 광택의 벨벳 소재와 술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숨37°’(이하 숨)은 눈부시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느낌을 선사하는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자연 속에 숨겨진 오랜 시간의 밀도를 유려한 곡선으로,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한 것이 특징.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숨의 대표 쿠션 제품인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폼 쿠션’, 그리고 ‘에어라이징TF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 3종과 ‘올 라이즈 업 인-블룸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키엘은 핀란드 헬싱키 출신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JANINE REWELL)과 함께해 상상 속 마법과 같은 화려하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용량별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비롯해, 겨울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위한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그리고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레몬 버터 립밤까지 총 10종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된다.
랑콤은 이번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인플루언서 키아라와 콜라보를 진행한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은 키아라가 직접 선택하고 디자인해 탄생한 특별 에디션으로, 아이코닉한 키아라 아이 로고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올인원(All-in-one)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와, 키아라 시그니처 케이스로 재탄생한 랑콤의 대표 립 제품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압솔뤼 에나멜 라커’로 구성되어 있다. 

딥티크가 연말을 맞이해 럭키 참 컬렉션(lucky charms collection)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이번 컬렉션에는 홀리데이 캔들 세트와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 딥티크의 인기 향수 5가지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핸드 케어 듀오 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딥티크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독일의 유명 회화 아티스트 올라프 하예크(Olaf Hajek)와 함께 협업해 ‘행운, 평안, 조화’를 상징하는 행운의 마스코트를 제작하였고, 독특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풍부한 색감을 담아내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배가시켰다.

입생로랑 뷰티의 아이코닉 립스틱도 더욱 화려한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반짝이는 별을 담은 스파클링 실버 스타와 골드 패키지로 구성된 2019 입생로랑 홀리데이 컬렉션인 하이 온 스타즈는 어둠속에서도 빛나는 별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