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2019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코스모코스, 2019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 품질과 가성비로 인기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이 1121일 서울특별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인증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일류기업 육성을 목표로 글로벌 기술 혁신 역량을 지닌 기업과 제품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이 선정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은 향후 7년 이내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로 진입할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대상으로 세계 일류 상품 발전심의회의 심의를 통해 수여되는 상이다.

청정 지역 대관령에서 자연 방목으로 자란 젖소의 깨끗한 우유와 올리브오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은 지난 2017 중국 티몰 뷰티 어워드에서 여성들이 좋아하는 바디케어 부분 No.1 상품과 퍼스널 케어 인기 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품질력과 가성비로 글로벌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꾸준한 인기를 바탕으로 매년 두 자리의 수출 증가세를 보이며 글로벌 성장 동력을 인정받아 2019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된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뿐 아니라 자사 여러 제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라며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은 글로벌 뷰티 선도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해온 노력 끝에 얻은 감사한 결과라고 생각하며, 이를 계기로 글로벌 혁신과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