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5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근의 비타민E와 베타카로틴 성분 담은 톤업 아이크림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눈가 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에서 눈가 피부 관리는 물론 톤업까지 가능한 아이크림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YOUTH VITA-CAROTENE INTENSE EYE CREAM)을 출시했다.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은 2030 여성들이 칙칙한 눈가 및 눈가 색소 침착으로 고민하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톤업이 가능한 아이크림이다.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은 당근에서 추출한 비타민E와 베타카로틴 성분 등을 배합한 비타카로틴 콤플렉스와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11종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또한 안구 구조에 맞춰 곡선형으로 개발된 금속 어플리케이터가 붙어 있어 눈가에 시원하게 바를 수 있다.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은 눈가 피부톤, 눈가 톤 균일도, 피부 밝기, 피부 투명도, 색소침착 완화 등 눈가 관리 효과를 증명하는 5가지 인체 적용 시험과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은 독일 안전성 평가 기관에서 진행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인정받았다. 독일 더마테스트란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저자극 인증 테스트로 엄격한 기준과 절차로 유명해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다.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은 AK Beauty몰과 G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