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즈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
하라즈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2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과 영양, 미백과 주름개선을 한번에

새롬코스메틱에서 복잡하고 번거로운 스킨케어를 스킵하고 피부가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는 하라즈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를 출시했다.

가볍고 산뜻한 고밀도 오일과 에센스를 블렌딩하여 사용하는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는 모든 스킨케어 단계를 스킵하고도 피부에 고수분과 고영양을 공급해준다. 완전식품인 달걀에서 찾은 레시틴과 알부민을 바탕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골드의 영양을 골고루 담았다. 여기에 47가지의 고농축 성분을 더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주고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또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1~2 그린라벨)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달걀의 노른자 성분 함유로 풍부한 영양이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들어 주고, 흰자의 알부민 성분은 생기 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노화 방지에 탁월하고 알려진 골드 성분은 피부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고 20여 가지의 자연 유래 추출물과 17가지 아미노산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사용직전 오일과 에센스를 블렌딩하여 사용하는 이지 클립형 파우치 형태는 독자적 기술력과 컨셉으로 탄생한 신개념 방식으로 원료를 기계로 블렌드하는 것에 대비해 보존제가 적게 함유돼 보다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