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2019 홀리데이박스’
모로칸오일, ‘2019 홀리데이박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성과 고급스러움 고루 담아내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겨울철 필수 아이템들로만 구성한 품격 있는 홀리데이 패키지 ‘2019 홀리데이 박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모로칸오일의 ‘2019 홀리데이박스’는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줄 ‘하이드레이팅 샴푸&컨디셔너 250ml’가 메인 아이템으로 구성 되었으며, 헤어 오일의 대명사로 불리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겨울철 바디 필수템인 ‘바디 수플레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트레블 사이즈가 기프트로 포함되었다. 특히,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모로칸 블루를 사용한 세련된 패키지는 선물에 품격과 소장 가치를 더해 받는 이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구성과 디자인을 고려해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로 구성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갖춘 ‘2019 홀리데이 박스’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로칸오일의 ‘2019 홀리데이 박스’는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주요 백화점과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