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버블 토너’ 신제품 3종
티르티르, ‘버블 토너’ 신제품 3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유래 성분…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

티르티르(TIRTIR)가 자연 유래 성분의 ‘버블 토너’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티르티르가 새롭게 출시한 버블 토너 3종은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 ‘투명해! 비타 버블 토너’, ‘탄탄해! 콜라겐 버블 토너’로 피부 흡수가 빠른 버블 제형의 스킨 토너 제품이다. 쫀쫀하고 풍성한 저자극 버블 포뮬라가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신제품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는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유래 성분과 시카 성분을 포함한 제품으로 피부 장벽 강화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투명해! 비타 버블 토너’는 탄제린 추출물에 8가지 베리 비타민 콤플렉스가 어우러져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해준다. ‘탄탄해! 콜라겐 버블 토너’는 식물 유래 콜라겐과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 무너진 수분 밸런스로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 탄력을 채워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이로써 티르티르는 출시 이후 인기리에 판매돼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진정해! 버블 토너’에 이어 자사의 버블토너 라인을 총 4종으로 확장했다. 소비자들은 총 4가지의 버블 토너 중 피부 진정부터, 장벽 강화, 미백, 탄력까지 각자의 피부 고민에 따른 제품 선택이 가능해졌다.

한편, 티르티르는 버블 토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는 버블 토너 4종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50% 파격 할인 혜택을, 또한 버블 토너 2종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버블 토너 단품 구매 시에도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티르티르 가로수길 쇼룸과 롯데백화점 부산 매장에 한해 단품 구매 시 3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오는 28일까지 버블 토너 후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우수 후기 작성자 10명을 선정해 적립금을 증정한다.

티르티르 버블 토너 신제품 3종은 11월 19일 오전 10시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